라라블리입니다:-)
날 따뜻해지면 합천소고기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먹으러 가지 못하고 있습니다ㅜㅜ
그래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합천 한우 맛집, 꽃등심이 맛있는 삼가면 [태영한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방문했던 한우맛집은 합천 삼가면 한우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 외 다양한 고깃집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저는 인터넷 검색을 하다 이곳을 발견해서 다녀왔어요. 

 

[태영한우]는 식육점에서 직접 고기를 구매하신 뒤 상차림식당으로 이동하여 구워 드시면 되고
때깔 고운 한우가 준비되어있는데 저는 갈빗살, 채끝, 꽃등심을 구매했습니다:)
다양한 부위가 한 번에 담겨있는 모둠으로 사도 되지만 먹고 싶은 부위만 따로따로 구매!

 

상차림 식당의 비용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는데 상차림비는 1인 3,000원으로 저렴한 것 같습니다.
찬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고기랑 같이 먹을 수 있는 반찬은 이것저것 잘 챙겨 주셨네요.
좋아 좋아 굿굿!!
아! 육회랑 전골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2명에서 먹기엔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 다음에 와서 먹어보겠습니다ㅎㅎ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지는 합천한우!!
갈빗살, 채끝살, 꽃등심 순서로 먹어봤는데 갈빗살은 생각보다 별로였지만 채끝과 꽃등심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채끝은 살짝 구워 소금에 찍어먹었는데 부드러우면서도 적당히 씹는 맛이 있어 좋았는데 오래 구웠더니 살짝 질겨진 건 아쉬웠습니다.
소고기는 살짝 구워 먹는 걸로ㅎㅎㅎㅎ
마지막엔 꽃등심을 구워 먹어 봤습니다.
돌판에 살짝 구워 한입 먹자마자 '와~'라는 감탄사와 함께 동공확장!!
최근에 먹었던 한우 중 가장 맛있었고 꽃등심은 합천 한우 맛집, 꽃등심이 맛있는 삼가면 [태영한우]에서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기를 다 굽고 마무리는 된장찌개와 공깃밥은 주문했고 한우를 구웠던 돌판에 된장찌개를 넣어 끓이면 됩니다.
보글보글 끓으면 먹을 준비 완료!!
소고기, 야채, 두부에 청양고추까지 들어있는데 입안 가득 소기름이 칼칼한 된장찌개로 깔끔해지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굿굿!
배부르지만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 ㅎㅎㅎㅎ

합천여행하면서 이것저것 먹었지만 지금도 잊을 수 없는 합천 한우 맛집, 꽃등심이 맛있는 삼가면 [태영한우]
코로나 잠잠해지고 날조금 더 따뜻해지면 드라이브 겸 합천 가서 또 먹고 오겠습니다 룰루~~
오늘 라라블리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